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후키(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후키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이라 함)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서비스 이용 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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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란 회원가입을 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포괄적으로 의미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선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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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란 마케팅 또는 콘텐츠 제휴 등을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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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이란 회사가 마케팅 등을 목적으로 회원들이 저작물을 등록하거나 그 외의 방법으로 참여 할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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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란 회원이 캠페인 또는 광고로 등록한 것으로서 텍스트, 사진, 영상 기타 이에 준하는 일체의 창작물 및 그 URL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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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이란 캠페인에 참여한 결과 및 평가기준에 따라 회사가 정한 기준으로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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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란 현금화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말하며,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이 일부 광고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제2조(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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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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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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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 적용일자 1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개정약관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여 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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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명시적으로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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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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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란 현금화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말하며,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이 일부 광고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제3조(이용약관 효력 및 적용과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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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단, 회사는 회원가입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는 회원 승낙을 불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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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가입시 신청 양식에서 요구한 정보를 작성하고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의 각종 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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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회원 가입시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 표기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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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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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 가입을 해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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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란 현금화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말하며,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이 일부 광고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제4조(이용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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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해 이름, 성별 등은 직접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이 필요한 경우 회사에 소정의 절차를 거쳐 요청하는 것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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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원정보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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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5조(회원정보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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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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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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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아이디나 닉네임이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아이디 또는 닉네임의 사용을 제한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유출이 우려되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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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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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 가입을 해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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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란 현금화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말하며,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이 일부 광고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적립할 수 있습니다.
제6조(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의 관리에 대한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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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등록한 이메일, 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또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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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통지 사항을 사이트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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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개인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사항의 변경 관리를 소홀히 하면 회사의 중요한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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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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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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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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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8조(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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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원정보에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자, 직원, 관계자, 기타 제3자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칭하는 행위
-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정보를 메시지, 화상, 음성 등으로 유포하는 행위
-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 수동과 자동을 불문하고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게재, 홍보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 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 기타 사회통념상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행위
- 포인트의 유효성 검증을 위해 필요한 각종 자료의 요청에 불응하거나 허위의 자료를 제공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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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운영 정책, 서비스와 관련한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9조(회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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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 각 호로 합니다.
- 후키
-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등의 방법으로 추가적으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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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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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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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혹은 정기점검 등의 유지보수가 필요할 경우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에게 이메일 또는 사이트 내 게시판 등에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서비스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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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등록된 이메일로 통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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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1조(서비스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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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클라이언트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캠페인 모집 제안을 이메일,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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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 또는 영리 목적의 광고에 대해서 이메일,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광고 수신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한합니다.
제12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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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13조(서비스의 저작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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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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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제14조(게시물의 저작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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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게시물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보 없이 게시물의 숨김 및 삭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 영리 및 광고 목적
-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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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게시물이 손실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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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의 손실 및 삭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5조(게시물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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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수집을 허가한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해당 컨텐츠를 위한 연결 정보의 생성 및 검색을 위하여 서버에 컨텐츠에 대한 일정 크기의 사본을 저장합니다. 해당 컨텐츠에 대한 보상을 지급 받았을 경우, 클라이언트는 해당 컨텐츠를 홍보 혹은 기타 필요에 의해 정보가 편집 또는 훼손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자신의 게시물에 대한 정보 제공에 거부 의사를 명확히 표현한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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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에서 수집해 저장하고 잇는 자신의 일부 또는 전체 컨텐츠에 대한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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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컨텐츠에 대한 이용권, 서비스상의 게재권 등을 갖습니다. (단, 이러한 권리들을 사용하게 될 경우 미리 회원들에게 공지하며 사용된 컨텐츠 제공 회원에게 별도의 사례 보상(포인트)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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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등록된 회원으로부터 수집된 컨텐츠에 대해 제 12조 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수집된 컨텐츠 사본을 영구 파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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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항의 경우, 회사는 등록된 콘텐츠를 출처를 포함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이때 회사는 콘텐츠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당 콘텐츠에 편집, 수정, 가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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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본 조 제4항에 따라 제공되는 정보에는 등록된 콘텐츠에 포함된 인물의 초상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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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 하더라도 해당 콘텐츠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거나 회사정책 또는 관련법률을 위반하였다고 평가되는 경우, 회사정책 및 관련법률에 따라 해당 콘텐츠에 대하여 적절한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콘텐츠의 저작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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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콘텐츠를 캠페인 상세정보에 명시되어 있는 유지기간 동안 게시하여 제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후키 : 캠페인 결과 발표일로부터 180일 -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제공한 포인트 또는 사례에 대하여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유지기간 내에 회원이 임의로 콘텐츠를 삭제 및 숨김 등 접근 불가능하게 변경
- 회원의 귀책사유 또는 개인 사정 등 캠페인 계약 이외의 사유로 콘텐츠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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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콘텐츠의 삭제 혹은 수정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4시간 내에 회사의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 콘텐츠의 내용이 캠페인의 목적이나 사실에서 크게 벗어나는 경우
- 클라이언트의 요청이 있는 경우
-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제17조(콘텐츠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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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아래 각 호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회원의 SNS 데이터(Blog, Instagram, YouTube의 데이터를 의미함. 이하 동일)를 수집, 보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진행을 위한 인플루언서 선정 및 콘텐츠 등록
-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회원 소개 프로필, 캠페인 리포트 작성
- 회원에게 제공하는 SNS 통계 리포트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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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SNS 연결을 완료한 경우, 본 조에 따른 SNS 데이터의 수집, 보관, 이용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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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조에 따라 회사가 수집하는 데이터의 범위는 각 SNS가 제공하는 데이터로 한정합니다.
제18조(SNS 데이터 수집, 보관 및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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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제 18조 1항의 목적에 따라 클라이언트(고객사)에게 회원의 SNS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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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위와 같이 SNS 데이터가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음에 대해 별도로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제19조(SNS 데이터 제 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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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SNS 연결을 완료한 경우, 각 SNS의 외부 SNS 약관 및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서비스 약관 또는 이에 준하는 것
- API 서비스 약관 또는 이에 준하는 것
- 개인정보보호정책 또는 이에 준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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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각 SNS의 개발자 정책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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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각 SNS 서비스제공자가 수시로 서비스 약관 또는 개인정보보호정책 등을 업데이트할 수 있음을 인지하며, 회사는 타사 SNS 서비스의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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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제3항에 따른 업데이트를 검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0조(SNS 약관 및 정책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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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더 이상 회사가 본인의 SNS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을 원하지 않거나 기 수집된 SNS 데이터의 삭제를 원하는 경우, 아래 각 호의 방법을 통해 SNS 연결 해지, SNS 데이터 수집 및 사용을 각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 연결해지 : 마이페이지 > 계정관리 > 내 채널 관리 -
각 SNS의 웹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접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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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제1항의 절차에 따라 SNS 연결을 해지한 즉시 회사는 일부 예외항목을 제외하고 해당 회원의 모든 SNS 데이터를 삭제하는 절차를 진행합니다. 단, 제19조가 아닌 다른 절차를 통해 수집한 개인정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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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있는 경우에는 SNS 연결을 해지할 수 없습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SNS 연결을 해지하거나 취소한 경우 제28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21조(SNS 연결 해지 및 SNS 데이터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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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콘텐츠로 등록 할 콘텐츠에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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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지침'에 따라 회사는 회원에게 경제적 이해관계 등 해당 지침을 준수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요청을 준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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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임의로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 를 수정 및 삭제 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22조(표시광고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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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쿠폰형 캠페인에 참여를 원할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결제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휴대폰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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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쿠폰 등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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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쿠폰형 캠페인 참여를 위해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 구매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구매 취소 : 쿠폰 판매 시작일로부터 120 시간 이내에 구매 취소를 요청한 경우.
- 환불 : 배송형 캠페인의 경우는 배송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방문형 캠페인의 경우는 쿠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한 경우.
※ 단, 배송료가 발생한 경 우, 왕복 배송료를 선지불해야만 상품 수거 및 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 그 외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약을 철회할 수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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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사유에 해당할 경우, 환불 기간 내에도 구매의 취소 및 환불이 제한됩니다.
- 회원의 책임으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로서,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
- 그 외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경우.
제23조(결제 및 취소,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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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 또는 이벤트의 경품 등으로 회원에게 포인트 또는 유∙무형의 사례(이하 '사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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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의 종류, 추첨 및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마다 회사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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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사례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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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과 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 이상의 포인트을 현금으로 환급 요청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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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1원 당 현금 1원으로 환급 되며 환급시 아래 각 호의 세금 및 제반 수수료를 환급 요청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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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반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25조(포인트 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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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적립 시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등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부정적립이 되어 그 포인트는 ‘0’원으로 정정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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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광고주간의 거래 과정에서 광고주의 파산, 부도 등 광고료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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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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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된 날로부터 2년 간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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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 될 경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제26조(포인트 정정 및 소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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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진행중인 캠페인이 있을 경우엔 신청이 거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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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가 소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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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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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 등을 받을 권리 및 적립된 포인트 등은 소멸되며 회사는 계약이 해지 된 이후의 포인트 등 지급에 대한 요구, 문의 등 일체의 처리를 행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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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에도 회원이 캠페인에 등록한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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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 회원이 공용게시판에 등록한 게시물,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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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 제19조에 따라 수집된 SNS 데이터는 모두 삭제 됩니다.
제27조(이용계약 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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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포인트 출금 제한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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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제28조(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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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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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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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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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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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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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9조(면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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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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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창원지방법원을 전속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30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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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1조(규정의 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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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 2024년 8월 15일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공고일: 2024년 8월 15일
제32조(개정이력)
개인정보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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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키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 호지침" 및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후키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제정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음을 선언합니다. -
후키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관련 법률 및 정부 지침의 변경과 후키의 내부 방침 변경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 니다.
후키의 "개인정보보호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은 후키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최소 7일간 게시됩니다.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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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범위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에서 규정하는 내용에 따라,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의미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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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키는 이용자 확인, 대금결제, 이용 서비스의 소유자 확인, 개별회원에게 맞춤화된 서비스, 기타 부가서비스 등을 위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 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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